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제주여행 다녀왔어요~
    안구정화 2017. 9. 18. 17:35
    지 ~지난 주에 다녀왔지만 귀차니즘 발동해 이제 포스팅 합니다~^^;;;

    여러군데 다녀왔지만 제일 좋았던 곳만 얘기 할께요~

    1. 에코랜드

    기차를 타고 돌면서 보는 곳인데요~
    저는 좀 늦게 들어가는 바람에  다보지 못해서 아쉽네요--;;
    다음에 기회가돼면 꼭!다시 둘러보고 싶어요^^

    화장품cf촬영도 했었다는데 정말 구석구석 볼곳이 많았어요♥
    나오면서 돈값했다는 생각이 절로듬!!♥

    2.우도


    들어가면 바이크 빌려서 돌아볼수 있어요~
    저는 차로 갔지만 다음엔 바이크 타고 싶더라구요^^

    들어가면 한나절 돌아봐야 할정도로 좋아요♥
    물도 맑아서 해수욕하기도 좋구요^^


    저는 사실 제주도여행 별로 생각이 없었는데 한번 가볼만 하더라구요~^^

    일단 하늘색이 너~무 예뻤어요~~^^


    '안구정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맑은 하늘사진  (2) 2017.10.11
Designed by Tistory.